러브셔플

반응형

당신 차례입니다 (あなたの番です) - 2019. 04. 14 NTV


신혼부부 나나(하라다 토모요)와 쇼타(다나카 게이)는 아파트를 구입해 신혼집으로 이사한다. 

행복함이 가득한 새로운 생활로 가슴이 두근거린다. 이사 당일, 맨션 주민회가 열려 쇼타와의 가위바위보에 진 나나가 혼자서 참가하기로 했다.




주민회에는는 회장인 사나에(키무라 타에)와 관리인 토코시마 (타케나카 나오토)를 중심으로 타미야 (나마세 카츠히사), 쿠로 시마 (니시노 나나세)등 13명이 모였다. 


토코시마가 "인간은 누구나 그 녀석 죽이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있다"라고 말한 것을 계기로, 주민들은 당황하면서도 지금까지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인간에 대해 말하기 시작한다. 그러자, "잡히지 않기 위해서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는 사람들끼리 "교환 살인"을 하면 되는 게 아닌가?"라며 이야기는 생각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토코시마는 주민들에게 서로 죽이고 싶은 인간을 발표할 것을 제안하는데 '게임이라면...'이라는 모두들 가벼운 마음으로 투표용지에 각각 죽고 싶은 사람을 적고, 제비뽑기같은 끌어들이는 게임이 시작되버린 것이다.


이 주민회를 계기로 나나와 쇼타를 휘감는 무서운 살인 게임이 막을 올리는데...!


출연진

하라다 토모요, 다나카 케이, 니시노 나나세, 아사카 코다이, 나오


집사 사이온지의 명추리 시즌2 (執事 西園寺の名推理) - 2019. 04. 19 TV도쿄



사이온지 하지메 (카미카와 타카야)는 자산가 부인 이쥬인 유리코 (요시유키 카즈코)를 모시는 집사이다. 주인의 어떠한 요구에도 부응하는 업무태도로 인해 퍼펙트한 집사라고 불려진다. 두 사람은 천재 마술사 카오루코 (프린세스 텐코)의 쇼를 관람하기로 한다.




그러나 순간이동을 성공시킨 카오루코의 등에는 나이프가 꽂혀 있었다. 순간 이동 도중의 살해트릭, 그리고 '환상의 선녀' 쿠미코(아사노 유코)와의 과거...


유리코의 요구를 받들어 사이온지가 진상을 규명한다!


출연진

카미카와 타카야, 요시유키 카즈코, 프린세스 텐코, 아사노 유코


게임처럼 가지 않아 (遊戯みたいにいかない) - 2019. 04. 17 NTV



대부분의 어른들은 왜 젊은 사람들이 화를 내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아라마키 (야마시타 켄지로)의 사촌 여동생, 모모카와 사쿠라 (호리 미오나)는 대기업 출판사로부터 책의 출판제의를 받을 정도로 유명한 여대생 블로거이지만 인터넷에서 어떤 비밀이 들통나 화제에 오르며 출판 이야기도 취소되어 버렸다. 


"네티즌에게 복수한다"라고 말하는 사쿠라에게 도즈카 (카쿠타 아키히로)는 술기운에 "소송하는 편이 좋아"라며 변호비용 150만엔을 빌려주기로 약속해버린다.

명석한 두뇌에 언변에도 뛰어난 미인 여대생 사쿠라의 복수는 실행될 수 있을 것인가?


출연진

카쿠타 아키히로, 이이즈카 사토시, 토요모토 아키나가, 야마시타 켄지로, 야마모토 마이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